sati.or.kr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analysis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sati7 | sati.or.kr shopping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analysis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sat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ati7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analysis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향후전망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6:57

본문




Download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2000년 해외진출을 통해 북미, 유럽 등 총 12개의 계열 회사로 설립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보해 나가면서 전 세계 60여 개국에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며 당사에서 개발한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국내 및 해외에 공급하고 있따
2. 게임산업analysis(분석)

(1) 한국게임산업의 위기

외산 게임들이 한국의 PC방을 점령하면서 국내 게임업계가 위기를 맞고 있따 온-라인게임 종주국으로 ‘리니지’ ‘던전앤파이터’ ‘크로스 파이어’ ‘메이플 스토리’ 등 히트…(투비컨티뉴드 )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NC소프트(엔씨소프트)%20기업분석과%20NC소프트%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향후전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순서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analysis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Download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86 )



레포트/경영경제







다. NC소프트의 주요 사업은 MMORPG와 캐주얼 게임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 사업까지 그 사업범위를 확장시켰다.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분석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NC소프트(엔씨소프트),기업분석과,NC소프트,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향후전망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analysis과 NC소프트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향후전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NC소프트”

marketing 사례(instance)연구 보고서

INDEX

1. NC 소프트 기업紹介(소개)

2. 게임산업analysis(분석)

3. NC소프트 해외진출現況(현황)

4. NC소프트 SWOTanalysis(분석)

5. NC소프트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NC소프트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7. NC소프트의 다양한 marketing 戰略 사례(instance)연구
(1) 관계marketing 戰略
(2) 게릴라marketing 戰略
(3) 사회지향적 marketing 戰略

8. NC다이노스 창단에 따른 efficacy연구

9.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1) 컨탠츠의 다각화
(2) china시장 집중투자

10. NC소프트 향후展望(전망)
1. NC 소프트 기업紹介(소개)

NC 소프트는 1997년 3월 ...


“NC소프트”

marketing 사례(instance)연구 보고서

INDEX

1. NC 소프트 기업紹介(소개)

2. 게임산업analysis(분석)

3. NC소프트 해외진출現況(현황)

4. NC소프트 SWOTanalysis(분석)

5. NC소프트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NC소프트 marketing 믹스 4P戰略
(1) Product (제품戰略)
(2) Price (가격戰略)
(3) Place (유통戰略)
(4) Promotion (촉진戰略)

7. NC소프트의 다양한 marketing 戰略 사례(instance)연구
(1) 관계marketing 戰略
(2) 게릴라marketing 戰略
(3) 사회지향적 marketing 戰略

8. NC다이노스 창단에 따른 efficacy연구

9.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1) 컨탠츠의 다각화
(2) china시장 집중투자

10. NC소프트 향후展望(전망)
1. NC 소프트 기업紹介(소개)

NC 소프트는 1997년 3월 한글 워드프로세서 한/글의 개발자인 김택진에 의해 설립되었다. 특히 NC소프트는 MMORPG 게임인 리니지를 처음 으로 누리망 기반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으며 해외 시장을 개척한데 커다란 공헌을 하였다. NC소프트의 주된 사업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 제공을 포함한 디지털 엔터테이먼트 관련 누리망 사업이다.
전체 18,0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ati.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