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노트북PC 시장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전략(strategy)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22:06본문
Download :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china 노트북PC 시장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전략(strategy) 분석
china 노트북PC 시장의 alteration(변화) 와 경쟁전략(strategy) 분석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 ,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노트북PC 시장 변화와 경쟁전략
중국,노트북PC,시장,변화와,경쟁전략,경영경제,레포트
China 노트북PC 시장의 change(변화)와 경쟁전술 分析 국제marketing 9조 - Contents - China 노트북 PC시장 동향 및 특징 노트북PC 업체들의 경쟁전술 分析 가치사슬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한 경쟁력 제고 전망 및 제언 Contents TITLE 1 2 3 4 1.China 노트북 PC시장 동향 및 특징 고도성장기에 진입한 China의 노트북PC 시장 1)노트북 pc가 China pc 시장의 주력 제품으로 부상. 2)데스크탑 증가율보다 노트북의 증가율이 더 높음 `요인` 1.휴대성 등이 뛰어난 advantage을 가진 노트 pc의 가격이 하락 2. 가정용 노트북 pc 시장이 크게 확대 향후 성장세 지속 China의 연도별 노트북 매출량 노트북PC의 로컬 외국 브랜드간 치열한 경쟁 브랜드간 경쟁 글로벌 브랜드가 시장 장악 93~98 98~99 도시바 China 노트북 시장 1위 기록 99년말 렌샹 China시장 점 유율 1위로 부상 베이따팡정, 칭화즈광등 잇따라 진출 90...
China 노트북PC 시장의 change(변화)와 경쟁전술 分析
국제marketing 9조
- Contents -
China 노트북 PC시장 동향 및 특징
노트북PC 업체들의 경쟁전술 分析
가치사슬의 효율적 재배치를 통한 경쟁력 제고
전망 및 제언
Contents
TITLE
1
2
3
4
1.China 노트북 PC시장 동향 및 특징
고도성장기에 진입한 China의 노트북PC 시장
1)노트북 pc가 China pc 시장의 주력 제품으로 부상.
2)데스크탑 증가율보다 노트북의 증가율이 더 높음
<요인>
1.휴대성 등이 뛰어난 advantage을 가진 노트 pc의 가격이 하락
2. 가정용 노트북 pc 시장이 크게 확대
향후 성장세 지속
China의 연도별 노트북 매출량
노트북PC의 로컬 외국 브랜드간 치열한 경쟁
브랜드간
경쟁
글로벌 브랜드가
시장 장악
93~98
98~99
도시바 China 노트북
시장 1위 기록
99년말
렌샹 China시장 점
유율 1위로 부상
베이따팡정,
칭화즈광등 잇따라 진출
90년말
2006년 ¾분기 China 노트북 시장의 브랜드별 점유율
아수스(7.8%)
에이서(7.3%)
소니(5.7%)
도시바(4.1%)
HP,델
기타
렌샹
렌샹(32.1%)
HP(12.4%),
델(10.4%)
노트북PC 업체 저가 제품 출시 확대
렌샹등 주요 브랜드들은 8000위안 이하의 초저가 제품 비중확대
아수스는 2005년 24%에서 2006년 44%로 저가제품 확대
2. 노트북PC 업체의 경쟁전술 分析
경쟁 전술 分析
부품가격 하락,OEM 방식 확산 등으로 가격하락 지속
제품의 동질화로 브랜드별 우위가 축소
1.key point(핵심) 부품가격 하락과 OEM방식확산으로 제조원가 지속하락
2. 기술 발전으로 ‘저가-고기능’의 노트북PC 제조 가능
1.동일한 부품과 운영시스템 채용으로 브랜드별 差別화가
크지않음
2. 품질, 성능, 디자인의 동질화 현상 심화
대규모 업체들의 선순환 구…(skip)
순서
Download : 중국 노트북PC 시장의 변화와 경쟁전략 분석.ppt( 14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