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4:12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pptx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_SLIDE_1_
_SLIDE_2_
목차
Global Market Strategy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intro
ZARA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2. marketing 4Pstrategy
-홍보 marketing strategy
-사이즈택 marketing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intro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strategy
에잇세컨즈 SWOT 分析(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strategy 제안
_SLIDE_3_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
기획 + 디자...
_SLIDE_1_
_SLIDE_2_
목차
Global Market Strategy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intro
ZARA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2. marketing 4Pstrategy
-홍보 marketing strategy
-사이즈택 marketing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intro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strategy
에잇세컨즈 SWOT 分析(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strategy 제안
_SLIDE_3_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
기획 + 디자인 + 생산 유통 + 판매
”
SPA란
합리적인 가격 / 참신한 스타일 / 최신 트렌드
_SLIDE_5_
SPA의 세계 추세
오대양 육대주를 점령!
인디텍스
8억 4000만 개 생산
85개국 5900여
매장에서 판매
“
”
_SLIDE_6_
UNIQLO VS ZARA VS H&M
SPA의 국내 추세
(단위 : 억원)
2xxx
2014 (추정)
2260
790
372
6940
2038
1000이상
_SLIDE_7_
SPA의 국내 추세
_SLIDE_8_
ZARA 기업intro
1975
스페인
첫 매장 오픈
1988
포르투갈
1989
미국 뉴욕
1990
프랑스 파리
1992
멕시코
1997
이스라엘
2008
대한민국
2xxx
인도
세계 …(skip)
설명
에잇세컨즈,vs,ZARA,기업,마케팅전략,유통전략,비교,PPT,경영경제,레포트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순서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 유통전략 비교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pptx( 2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