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or.kr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 sati4 | sati.or.kr shopping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 sati4

본문 바로가기

sati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04:12

본문




Download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pptx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_SLIDE_1_
_SLIDE_2_
목차
Global Market Strategy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intro
ZARA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2. marketing 4Pstrategy
-홍보 marketing strategy
-사이즈택 marketing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intro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strategy
에잇세컨즈 SWOT 分析(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strategy 제안
_SLIDE_3_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기획 + 디자...

_SLIDE_1_
_SLIDE_2_
목차
Global Market Strategy

Ⅰ SPA 브랜드
SPA란
SPA의 세계 추세

II. ZARA
ZARA 기업intro
ZARA marketing strategy
1. STP strategy
2. marketing 4Pstrategy
-홍보 marketing strategy
-사이즈택 marketing
ZARA 유통 시스템
1. Quick Response System
2. SCM 시스템
III. Eight Seconds
에잇세컨즈 기업 intro
에잇세컨즈 특징
에잇세컨즈 marketing strategy
컨셉 스토어
-고객을 생각하는 매장구조
-패션과 예술의 조우
-로컬라이제이션(Localization) strategy
에잇세컨즈 SWOT 分析(분석)
에잇세컨즈 글로벌 진출
글로벌 진출 strategy 제안
_SLIDE_3_
SPA란

Speciality retailer
Private Label
Apparel
전문점
자사상표
의류
_SLIDE_4_

기획 + 디자인 + 생산 유통 + 판매


SPA란
합리적인 가격 / 참신한 스타일 / 최신 트렌드

_SLIDE_5_

SPA의 세계 추세
오대양 육대주를 점령!
인디텍스

8억 4000만 개 생산
85개국 5900여
매장에서 판매


_SLIDE_6_
UNIQLO VS ZARA VS H&M

SPA의 국내 추세
(단위 : 억원)
2xxx
2014 (추정)

2260
790
372

6940
2038
1000이상
_SLIDE_7_

SPA의 국내 추세
_SLIDE_8_

ZARA 기업intro
1975
스페인
첫 매장 오픈
1988
포르투갈
1989
미국 뉴욕
1990
프랑스 파리
1992
멕시코
1997
이스라엘
2008
대한민국

2xxx
인도

세계 …(skip)



설명

에잇세컨즈,vs,ZARA,기업,마케팅전략,유통전략,비교,PPT,경영경제,레포트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分析 PPT


순서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 유통전략 비교 PP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에잇세컨즈 vs ZARA 기업 마케팅전략,유통전략 비교분석 PPT.pptx( 20 )






에잇세컨즈%20vs%20ZARA%20기업%20마케팅전략,유통전략%20비교분석%20PPT_pptx_01.gif 에잇세컨즈%20vs%20ZARA%20기업%20마케팅전략,유통전략%20비교분석%20PPT_pptx_02.gif 에잇세컨즈%20vs%20ZARA%20기업%20마케팅전략,유통전략%20비교분석%20PPT_pptx_03.gif 에잇세컨즈%20vs%20ZARA%20기업%20마케팅전략,유통전략%20비교분석%20PPT_pptx_04.gif 에잇세컨즈%20vs%20ZARA%20기업%20마케팅전략,유통전략%20비교분석%20PPT_pptx_05.gif 에잇세컨즈%20vs%20ZARA%20기업%20마케팅전략,유통전략%20비교분석%20PPT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ti.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ti.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