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or.kr The Marketing Program > sati3 | sati.or.kr shopping

The Marketing Program > sati3

본문 바로가기

sati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he Marketing Progra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23:09

본문




Download : The Marketing Program.hwp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1.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2.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3.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4.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5.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The Marketing Program에 대한 글입니다.


,경영경제,레포트

2. SUMMARY

Gerald J. Tellis는 기존에 발표되었던 가격책략 중 일부가 마케팅 이론(理論)에 마케팅 이론(理論)에 알맞지 않거나, 겹치는 등의 문제점(問題點)을 발견하였다.
1. 差別화된 가격(Differential pricing): 어떻게 같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다른 가격으로 팔리는가?
2. 경쟁적 가격(Competitive pricing): 어떻게 가격은 경쟁적으로 위치 시킬 수 있는가?
3. 제품 라인 가격(Product line pricing…(투비컨티뉴드 )


marketing 프로그램

The Marketing Program

설명

The Marketing Program에 대한 글입니다.마케팅프로그램 , The Marketing Program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The Marketing Program.hwp( 38 )



순서

다. 이에 마케팅 학자들이 그들의 이론(理論)에 가격책략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근간이 될 수 있는 통일된 가격책략 분류체제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Gerald J. Tellis는 [표 7]에서 보는바와 같이 기업목적, 소비자 特性(특성)의 두 가지 차원으로 가격책략을 분류하고 있따 우선 기업목적 차원은 아래와 같이 기업에 influence을 주는 3가지로 분류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ti.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ti.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