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or.kr 미샤 마케팅 사례 分析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 전략(戰略) [ > sati8 | sati.or.kr shopping

미샤 마케팅 사례 分析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 전략(戰略) [ > sati8

본문 바로가기

sat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샤 마케팅 사례 分析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 전략(戰略)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3:46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사례분석.hwp




블루오션戰略 [blue ocean strategy] 차별화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戰略 우리나라에는‘화장품은 비싸야 하고 외제면 더 좋다. 그런데 2000년 화장품 업계에 혜성과 같이 등장한 미샤는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파괴해 버렸다. „. MISSHA 그 꽃봉오리 속으로. [에이블 C&C 分析(분석)] 미샤의 모태인 에이블 C&C를 살펴보자. MISSHA,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블 C&C가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뷰티넷’으로 시작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1만 원 이하 화장품은 화장품 취급도 못 받는 풍토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이 당당히 대접 받으리라곤 누구도 예상 못했던 것이며 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구매습관마저 바꿔놓았다. 미샤는 한국에서 탄생한 토종 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이 1만 원 미만의 초저가임을 내세우고 있다. 미샤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는 힘은 대기업도 외국 자본도 아닌 뷰티넷이라는 인터넷(Internet) 사이트(www.beautynet.co.kr)다. ƒ) 에이블 C& C ①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② 주요사업 인터넷(Internet) 여성포탈, 온-라인 커뮤니티, 화장품 제조, 화장품 패션잡화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 미샤 전문매장 프랜차이즈 산업. „) 에이블 C&C의 연혁𠎠년 01월 (주)에이블 커뮤니...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다. 블루오션 전략(戰略)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2002년 초반부터 온-라인에서 팔려고 만든 화장품이 인터넷(Internet)에서 얻은 인기와 명성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에 진출하여 대박을 터뜨린 것이다. 블루오션 전략

미샤 마케팅 사례 分析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전략(戰略) [blue ocean...







다.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미샤 마케팅 사례 분석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미샤는 뷰티넷의 170만 명 회원들과‘함께’만들어지는 브랜드로서 회원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意見(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미샤 마케팅사례분석-1092_01.gif 미샤 마케팅사례분석-1092_02_.gif 미샤 마케팅사례분석-1092_03_.gif 미샤 마케팅사례분석-1092_04_.gif 미샤 마케팅사례분석-1092_05_.gif

Download : 미샤 마케팅사례분석.hwp( 49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미샤는 처음부터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파는 화장품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뷰티넷에서만 팔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ti.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ti.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