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 사례 分析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블루오션 전략(戰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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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4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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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오션戰略 [blue ocean strategy] 차별화와 저비용을 통해 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려는 경영戰略 우리나라에는‘화장품은 비싸야 하고 외제면 더 좋다. 그런데 2000년 화장품 업계에 혜성과 같이 등장한 미샤는 화장품에 대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파괴해 버렸다. . MISSHA 그 꽃봉오리 속으로. [에이블 C&C 分析(분석)] 미샤의 모태인 에이블 C&C를 살펴보자. MISSHA, 화장품 전문 회사 (주)에이블 C&C가 2000년에 여성포털사이트‘뷰티넷’으로 시작하여 2002년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 한 저가격대의 전문 화장품 브랜드이다. 1만 원 이하 화장품은 화장품 취급도 못 받는 풍토에서 3300원짜리 화장품이 당당히 대접 받으리라곤 누구도 예상 못했던 것이며 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인식과 구매습관마저 바꿔놓았다. 미샤는 한국에서 탄생한 토종 브랜드로서 모든 제품이 1만 원 미만의 초저가임을 내세우고 있다. 미샤의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는 힘은 대기업도 외국 자본도 아닌 뷰티넷이라는 인터넷(Internet) 사이트(www.beautynet.co.kr)다. ) 에이블 C& C ① 설립일 2000년 1월 10일 ② 주요사업 인터넷(Internet) 여성포탈, 온-라인 커뮤니티, 화장품 제조, 화장품 패션잡화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 미샤 전문매장 프랜차이즈 산업. ) 에이블 C&C의 연혁𠎠년 01월 (주)에이블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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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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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다. 블루오션 전략(戰略)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2002년 초반부터 온-라인에서 팔려고 만든 화장품이 인터넷(Internet)에서 얻은 인기와 명성을 바탕으로 오프라인에 진출하여 대박을 터뜨린 것이다. 블루오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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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블루오션전략 [blue ocean...
미샤 마케팅 사례 분석 / 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미샤는 뷰티넷의 170만 명 회원들과‘함께’만들어지는 브랜드로서 회원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意見(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화장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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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ISSHA 블루오션을 개척하다. 미샤는 처음부터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파는 화장품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뷰티넷에서만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