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1:00
본문
Download : 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Download : 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96 )
설명
창의성은 어디서 오는가
창의성에서의 현장
창의성에서의 개인
창의성에서의 영역
창의성이란 무엇인가
창의성에서의 현장
창의성에서의 개인
창의성에서의 영역
창의성이란 무엇인가
재 능
창의성
창의성
재 능
≠
창의성의 구성요소
시사점: ‘창의성’은 개인의 능력에만 달려있는 게 아니라
영역과 현장에서 인정을 받고 널리 알려질 수 있어야
한다는 것.
세가지 구성요소의 조화
대표적 instance(사례)
(르네상스시대)
미술 ‘영역’ : 고대로마의 건축과 조각방식
을 재발견된 시기. 고대유적
을 통해 分析(분석)하여 오랫동안
잊혀졌던 기술 및 지식을
재현.
창의성에서의 현장
창의성에서의 개인
창의성에서의 영역
창의성이란 무엇인가
창의성에서의 현장
창의성에서의 개인
창의성에서의 영역
창의성이란 무엇인가
영 역
마크 주커버그
- 페이스북 foundation자, 69억달러로 포브스가 선정한 미국 65위 억만장자
- 하버드대 컴퓨터공학과 심리학 전공
누리망 의 발달과 컴퓨터 프로그래밍이라는 ‘영역’이 존재하였기에 그의 창의적인
업적(페이스북)은 상업적으로 또는 대중적으로 크게 성공할 수 있었다.
만약 그가 1950년에 태어났다면 그의 ‘영역’인 컴퓨터공학이 성숙하지 못한 시대
였으므로 다른 방법으로 성공하였거나 또는 창의적인 성과를 내지 못했을 수 있다
영 역 - 개요
영 역 : 상징에 의해 전달되는 지식의 체계
인 간
제한된 감각장치의 세계(시각, 후각, 청각 등)
상징에 의해 전달되는 세계(체외적인 정보)
-` ‘영역’ ex) 기하학, 물리학, 음악, 종교, 법률…(To be continued )






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기타레포트 , 창의성에서 현장 개인 영역 창의성이란 창의성 구성요소 창의적인 사람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기타
순서
창의성에서,현장,개인,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구성요소,창의적인,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기타,레포트
창의성에서의 현장 개인 영역,창의성이란,창의성의 구성요소,창의적인 사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