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or.kr 려(呂)의 제품紹介와 marketing 책략分析 > sati7 | sati.or.kr shopping

려(呂)의 제품紹介와 marketing 책략分析 > sat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ati7

려(呂)의 제품紹介와 marketing 책략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4:27

본문




Download : 려(呂)의 제품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려,呂,제품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려(呂)의 제품紹介와 marketing 책략分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려(呂)의 제품紹介와 marketing 책략分析



_SLIDE_1_

‘려(呂)’
_SLIDE_2_
1제품紹介(소개)
2 제품선정동기
3 SWOT 분석
4 마케팅 목표(goal)설정
5 STP 분석
INDEX_
_SLIDE_3_

1
제품紹介(소개)
_SLIDE_4_
√ 제품紹介(소개) 제품선정동기 SWOT분석 마케팅목표(goal)설정 STP분석

1
려紹介(소개)
한방을 활용한 탈모방지 프리미엄 샴푸
呂(려) 브랜드 紹介(소개)
탈모 방지& 양모effect의 자양윤모와
극손상 모발을 위한 함빛모
아모레퍼시픽의 메스피리미엄 한방브랜드
呂(려)의 의미
두피를 다스呂(려)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머릿결을 만들다.
4
_SLIDE_5_

2
제품선정동기
_SLIDE_6_

제품紹介(소개) √ 제품선정동기 SWOT분석 마케팅목표(goal)설정 STP분석
2
려시장분석
6
샴푸 시장의 확대 및 프리미엄 샴푸시장의 등장
√ 국내 샴푸시장 4400억원
√ 국내 일반 샴푸 시장 매년 4~5%의 둔한 성장세
√ 기능성 프리미엄 샴푸 시장 200%에 육박하는 큰 성장률 나타냄
√ 프리미엄 제품 매출신장세 두드러짐
머니투데이, 전혜영기자, 2013.10.25

국내 샴푸 시장 change(변화)

_SLIDE_7_
국내 탈모 인구 꾸준히 증가하며
2009년 1000만 명을 돌파했다.

제품紹介(소개) √ 제품선정동기 SWOT분석 마케팅목표(goal)설정 STP분석
2
7
탈모 인구의 증가
전남대평원 피부과, 외래진료를 받은 탈모환자 대상 N-4,006
탈모: 중장년층의 문제
`` 여성 및 20~40대 모두의 문제.
특히 40대 여성탈모환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전체 탈모 환자의 70.39%가 20~40대 인 것으로 조사 됐다.
다양한 연령 및 여성들의
탈모관리 필요성(必要性) 증가

려시장분석
_SLIDE_8_

제품紹介(소개) √ 제품선정동기 SWOT분석 마케팅목표(goal)설정 STP분석
2
8
샴푸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change(변화)

려시장분석
_…(To be continued )
려(呂)의%20제품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1.gif 려(呂)의%20제품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2.gif 려(呂)의%20제품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3.gif 려(呂)의%20제품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4.gif 려(呂)의%20제품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5.gif 려(呂)의%20제품소개와%20마케팅%20전략분석_pptx_06.gif
려(呂)의 제품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 , 려(呂)의 제품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려 呂 제품소개와 마케팅 전략

설명

Download : 려(呂)의 제품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35 )



다.
전체 18,0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ati.or.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