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i.or.kr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analysis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 sati7 | sati.or.kr shopping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analysis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 sati7

본문 바로가기

sat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analysis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16:58

본문




Download :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그리고 그루폰 코리아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을 접한 사람이 17%에 불과하였다. 이러한 요인들은 그루폰 코리아가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는 데 影響(영향)을 끼쳤으며, 그루폰 코리아의 낮은 자본력은 소셜커머스 시장 내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는데 악조건을 제공하고 있따
그래서 그루폰의 전반적인 인식을 높이고 그루폰 하면 떠오를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심어주기로 했다.

1. 중, 고가 패션 브랜드 상품에 집중

2. 설정한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效果(효과)적인 프로모션 활동

소비자가 중, 고가 패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때, 반드시 방문해야하는 소셜 커머스 업체가 되는 것이 단기적인 目標(목표)이다. 그 근거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그루폰 코리아의 인지도는 20%정도였다.

먼저, 우리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strategy으로 크게 2가지 strategy을 취했다.

국내에서 소셜커머스 시장은 2xxx년부터 처음 해서, 현재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티켓몬스터, 그루폰 코리아가 대표적이며 중소기업체까지 포함하면 약 500개정도가 있따 현재 소설켜머스시장의 성장은 초기 거래액이 500억 수준이었지만, 현재는 2조원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있따 이 상황에서 그루폰 코리아는 불과 8%의 점유율을 보이면서 글로벌 기업 그루폰이 현재까지 보여줬던 것과는 상반된 모습을 보이고 있따 또한 글로벌 기업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그루폰 코리아에 대한 인지도가 너무 낮았다. 이러한 이미지를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잠…(To be continued )


순서

groupon%20그루폰%20마케팅%20실패사례분석및%20그루폰%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1.gif groupon%20그루폰%20마케팅%20실패사례분석및%20그루폰%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2.gif groupon%20그루폰%20마케팅%20실패사례분석및%20그루폰%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3.gif groupon%20그루폰%20마케팅%20실패사례분석및%20그루폰%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4.gif groupon%20그루폰%20마케팅%20실패사례분석및%20그루폰%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5.gif groupon%20그루폰%20마케팅%20실패사례분석및%20그루폰%20재도약위한%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_hwp_06.gif
다.
이 보고서에서는 그루폰 코리아의 실패이유를 크게 3가지로 analysis(분석) 했는데, 늦은 시장 진입, 시장 내 경쟁 과열, 마지막으로 현지화 실패가 그 이유에 해당한다.

Download :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89 )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analysis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analysis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groupon 그루폰 마케팅 실패사례 그루폰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groupon,그루폰,마케팅,실패사례,그루폰,재도약위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그루폰 marketing strategy

보고서
Ⅰ. 보고서 요약

이 보고서는 세계 최초의 소셜커머스 업체인 그루폰이 설립 4년만에 세계 48개국 500여개의 도시로 진출해서 승승장구하고 있는데, 왜 유독 한국에서는 힘을 못 발휘하고 있는지 analysis(분석) 하고 해결책을 제시할것이다.
Total 18,00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ati.or.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ati.o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