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책략,인텔성공책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3:28
본문
Download : [3000원] 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elight our customers, employees, and shareholders by relentlessly delivering the platform and technology advancements that become essential to the way we work and live.
_SLIDE_8_
Vision
인텔 시스템을 기반으로 경험할 수 있는 개인 컴퓨터의 연속체를 생산하는 것이다.
Our vision is to create a continuum of personal computing experiences based on Intel®architecture
_SLIDE_9_
Customer orientation
Results orientation
Great place to work
Quality
Discipline
Risk Tasking
The Intel Values
_SLIDE_10_
1968년
1971년
2000년대
1990년대
1985년
Intel 창립
- 세계최초 마이…(省略)
다.
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책략,인텔성공책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순서
![[3000원]%20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D%B8%ED%85%94%EA%B8%B0%EC%97%85%EB%B6%84%EC%84%9D,%EC%9D%B8%ED%85%94%EA%B2%BD%EC%98%81%EC%A0%84%EB%9E%B5,%EC%9D%B8%ED%85%94%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D%B8%ED%85%94%EA%B8%B0%EC%97%85%EB%B6%84%EC%84%9D,%EC%9D%B8%ED%85%94%EA%B2%BD%EC%98%81%EC%A0%84%EB%9E%B5,%EC%9D%B8%ED%85%94%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D%B8%ED%85%94%EA%B8%B0%EC%97%85%EB%B6%84%EC%84%9D,%EC%9D%B8%ED%85%94%EA%B2%BD%EC%98%81%EC%A0%84%EB%9E%B5,%EC%9D%B8%ED%85%94%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D%B8%ED%85%94%EA%B8%B0%EC%97%85%EB%B6%84%EC%84%9D,%EC%9D%B8%ED%85%94%EA%B2%BD%EC%98%81%EC%A0%84%EB%9E%B5,%EC%9D%B8%ED%85%94%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D%B8%ED%85%94%EA%B8%B0%EC%97%85%EB%B6%84%EC%84%9D,%EC%9D%B8%ED%85%94%EA%B2%BD%EC%98%81%EC%A0%84%EB%9E%B5,%EC%9D%B8%ED%85%94%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9D%B8%ED%85%94%EA%B8%B0%EC%97%85%EB%B6%84%EC%84%9D,%EC%9D%B8%ED%85%94%EA%B2%BD%EC%98%81%EC%A0%84%EB%9E%B5,%EC%9D%B8%ED%85%94%EC%84%B1%EA%B3%B5%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설명
인텔기업,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3000원] 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3 )
레포트/경영경제
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책략,인텔성공책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분석,swot,stp,4p
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인텔기업분석,인텔경영전략,인텔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인텔기업 인텔경영전략 인텔성공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Intel의 경영전략(strategy)
_SLIDE_2_
여러분의 컴퓨터에
_SLIDE_3_
Intel
Keyword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_SLIDE_4_
목차
Intel introduce
내부environment(환경)
PC산업의 주요 발전과정
외부environment(환경)
위협요인
방향제시
_SLIDE_5_
Ⅰ.Intel introduce
_SLIDE_6_
산업분야 : 반도체
창립 : 1968년
매출액 : US$533억
한화 약 59조원
전세계 임직원수
→ 100,100명
(2xxx년 12월 31일 기준)
(2012.03.20 환율기준)
_SLIDE_7_
Mission(우리의 사명)
탁월한 컴퓨터 부품공급업체가 되어, 우리의 고객과 사원, 주주들을 위해 봉사한다.